유료기사는 인쇄용 화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X
잠깐! 아래 내용을 확인 해 주세요.

브라우저 좌측 상단에 그림과 같은 요청이 뜬다면

허용을 눌러 설정을 완료해 주세요.

얼랏창

요청이 뜨지 않았다면 다음 >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권한 요청을 받지 못하셨나요?
  • view_chrom(좌측상단)
  • view_edge(우측상단)
  • view_whale(우측상단)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주소창을 확인 후 알람아이콘아이콘을 눌러 허용해 주세요.

설정 즉시 브라우저 알림이 활성화 됩니다.

루트로닉, 대한의학레이저학회 정기학술대회서 심포지엄 개최
  • 등록 2022-11-23 오전 8:45:56
  • 수정 2022-11-23 오전 8:45:56
[이데일리 유진희 기자]글로벌 에스테틱(미용) 의료기기 기업 루트로닉(085370)은 내달 11일 서울 강남구 삼정호텔에서 심포지엄 ‘LIKE’(Lutronic Invites Key Experts)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루트로닉이 의사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자체 행사다. 올해는 같은 날 열리는 대한의학레이저학회 제39차 정기학술대회 세션에도 포함된다.

(사진=루트로닉)


루트로닉은 LIKE에서 최근 국내에 출시된 라셈드 울트라와 아큐커브에 대해 소개한다. 임상실전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과의 직접적인 대담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이외에도 더마브이, 할리우드 스펙트라, 클라리티II, 피코플러스 등 주요 제품을 전시해 의사들과의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대한의학레이저학회 정기학술대회에 등록하면 LIKE에도 참여할 수 있다. 대한의학레이저학회 홈페이지에서 내달 4일까지 사전 등록이 진행된다.

루트로닉 관계자는 “국내 대표 의료기기 제조사의 최신 기술을 전문가들과 깊게 공유하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대한의학레이저학회와 함께 이번 심포지엄을 준비했다”며 “정기학술대회 프로그램 일환으로 기업 학술 심포지엄을 포함해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라고 설명했다.

박재우 대한의학레이저학회 학술이사는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많은 전문가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으로 학술대회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1997년 설립된 루트로닉은 세계 8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은 1736억원이며, 이 중 수출이 83%를 기록했다.

마감

의과대학 입학정원 증원 어떻게 생각하세요?

필요하다

134명( 82% )

불필요하다

29명( 17% )

저작권자 © 팜이데일리 - 기사 무단전재, 재배포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