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기사는 인쇄용 화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X
잠깐! 아래 내용을 확인 해 주세요.

브라우저 좌측 상단에 그림과 같은 요청이 뜬다면

허용을 눌러 설정을 완료해 주세요.

얼랏창

요청이 뜨지 않았다면 다음 >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권한 요청을 받지 못하셨나요?
  • view_chrom(좌측상단)
  • view_edge(우측상단)
  • view_whale(우측상단)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주소창을 확인 후 알람아이콘아이콘을 눌러 허용해 주세요.

설정 즉시 브라우저 알림이 활성화 됩니다.

제테마, 세계최대 미용성형학회 ‘2024 IMCAS World Congress’ 참가 성료
  • 등록 2024-02-15 오전 10:11:24
  • 수정 2024-02-15 오전 10:11:24
[이데일리 김지완 기자] 미용의료기기 및 의약품 제조연구 기업 제테마(216080)는 현지시간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2024 IMCAS World Congress’에 참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제공=제테마)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 국제미용성형학회)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미용성형학회로, 미용 및 성형산업 관련 전문가와 기업들이 참가하여 다양한 교류를 하는 행사다.

제테마는 2019년 처음 참가이후 4회째 참가로 이번 행사에서 기존 주력제품인 히알루론산 HA필러 이외에도 신제품 엑소좀 스킨부스터, 고분자필러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했다.

제테마 관계자는 “이번 행사기간동안 제테마부스로 약 500명이상의 해외 의료진 및 기업바이어들이 방문하여 회사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가지며, 약 170건 이상의 바이어들과 미팅을 진행했다”며 “특히, 처음 제테마 단독으로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영향력 있는 KOL(Key opinion leader)을 초청해 디너행사를 개최하여 제테마 HA필러(에피티크)에 대한 뜨거운 호응을 확인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올해 보툴리눔 톡신의 국내 품목허가를 목전에 두고 있어, 기존 Global partner 및 신규 Potential partner과 주요한 미팅을 통해 시장 진출확대 노력에 총력을 기울였다” 고 덧붙였다

제테마 측은 “오는 3월 두바이와 모나코에서 열리는 ‘Dubai Derma 2024’와 ‘AMWC(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2024’에도 참가할 예정”이라며 “제테마의 우수한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감

의과대학 입학정원 증원 어떻게 생각하세요?

필요하다

134명( 82% )

불필요하다

29명( 17% )

저작권자 © 팜이데일리 - 기사 무단전재, 재배포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