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기사는 인쇄용 화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X
잠깐! 아래 내용을 확인 해 주세요.

브라우저 좌측 상단에 그림과 같은 요청이 뜬다면

허용을 눌러 설정을 완료해 주세요.

얼랏창

요청이 뜨지 않았다면 다음 >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권한 요청을 받지 못하셨나요?
  • view_chrom(좌측상단)
  • view_edge(우측상단)
  • view_whale(우측상단)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주소창을 확인 후 알람아이콘아이콘을 눌러 허용해 주세요.

설정 즉시 브라우저 알림이 활성화 됩니다.

비엘팜텍, ‘황금오일 캐나다 대마종자유’ 13일 롯데홈쇼핑서 생방송 론칭
  • 등록 2023-11-10 오후 2:37:47
  • 수정 2023-11-10 오후 2:37:47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엘팜텍(065170)은 오는 13일 오전 10시25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황금오일 캐나다 대마종자유’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비엘팜텍의 황금오일 캐나다 대마종자유 (사진=비엘팜텍)


대마종자유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식물성 오일로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 등의 필수 지방산과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 등의 항산화 성분 및 퀘르세틴, 필수 아미노산 등의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비엘팜텍의 ‘황금오일 캐나다 대마종자유’는 영양성분이 풍부한 대마종자유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캡슐 형태로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다. 론칭 생방송에서 12개월+6개월 구성의 특별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비엘팜텍은 주 원료인 대마종자의 선별 과정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착유, 포장까지 영양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하는 공정을 적용했다. 황금오일 캐나다 대마종자유는 국제식품규격(CODEX), 해썹(HACCP)을 포함한 식품안전인증인 BRCGS AA+ 등급을 받은 햄프오일 캐나다(Hemp Oil Canada)의 피놀라(Finola) 단일종자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이 피놀라 종자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식품 원료에 부여하는 식품 안전성 최상위 등급 인증인 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 인증과 우수한 종자의 품질을 일관성 있게 관리하는 OECD 인증 아래 관리돼 원료의 안전성과 신뢰성도 높다는 것이 비엘팜텍측 설명이다.

피놀라 대마종자는 착유 공정에서는 영양분 손실을 최소화 하기 위해 △국내착유 △냉압착추출 △엑스트라버진(1회 착유) 세 가지 방식을 고수해 대마종자유를 추출했다. 착유 후 포장 공정에서도 제품별 낱개 포장 방식인 PTP 포장으로 캡슐을 포장해 물리적 위해요소가 해당식품에 혼입되거나 오염되는 것을 방지했다.

마감

의과대학 입학정원 증원 어떻게 생각하세요?

필요하다

134명( 82% )

불필요하다

29명( 17% )

저작권자 © 팜이데일리 - 기사 무단전재, 재배포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