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기사는 인쇄용 화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온 가족 면역 케어"…팜젠사이언스, 비타잉 면역 & 비타민C 젤리 출시
  • 등록 2025-09-21 오전 11:18:42
  • 수정 2025-09-21 오전 11:18:42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팜젠사이언스는 10시간 지속성 비타민C ‘비타잉’ 후속 제품으로,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신제품 ‘비타잉 면역 & 비타민C 젤리’를 출시했다.

비타잉 면역 & 비타민C 젤리. (이미지=팜젠사이언스)
비타잉 면역 & 비타민C 젤리는 체내 흡수율이 233% 높은 프리미엄 원료(퓨어웨이-C)를 사용해 체내 흡수가 일반 비타민C보다 빠르고 오래간다. 여기에 항산화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300mg(일일 권장량 300%)과 아연 8.5mg을 비롯해 비타민B 3종, 비타민D 등을 함유했다.

NON-GMO 옥수수 유래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설탕 대신 핀란드산 자일리톨을 넣은 상큼한 오렌지맛 젤리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팜젠사이언스 헬스케어팀 관계자는 “알약이나 가루 형태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비타잉 면역 & 비타민C 젤리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며 “맛, 흡수율, 영양 배합까지 팜젠사이언스의 60년 연구 개발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가족 모두가 쉽고 맛있게 면역력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팜이데일리 - 기사 무단전재, 재배포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