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기사는 인쇄용 화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조아제약, 어린이 음료 '비타 잘크톤' 신제품 2종 출시
  • 어린이음료 '비타 잘크톤' 망고맛과 포도맛 출시
  • 망고맛 제품명은 '망나뇽', 포도맛은 '팬텀...포켄몬 캐린터 적용
  • 등록 2023-09-19 오전 10:16:10
  • 수정 2023-09-19 오전 10:16:10
[이데일리 김진호 기자]조아제약이 ‘비타 잘크톤’ 제품군(라인업)을 확대하며 어린이 음료 시장에서 입지 다지기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포켓몬스터 캐릭터인 ‘망나뇽’(망고맛)과 ‘팬텀’(포도맛)을 적용한 비타 잘크톤 2종을 출시했다는 것이다.

조아제약의 어린이 음료 ‘비타 잘크톤’ 신제품인 ‘망나뇽’(망고맛)과 ‘팬텀’(포도맛).(제공=조아제약)


조아제약의 비타 잘크톤은 기존에 내놓은 ‘피카츄·이브이’(사과맛)와 ‘뮤·꼬부기’(소다맛) 등을 비롯해 이번에 이번 망나뇽과 팬텀을 출시하면서 총 6종으로 라인업 확대됐다.

비타 잘크톤은 건강한 이미지인 ‘잘크톤’과 아이들에게 친근한 포켓몬스터를 접목한 어린이 음료로서 칼슘과 비타민 B6, 아연, 마그네슘 등을 함유했다. 이 제품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사과맛, 소다맛, 망고맛, 포도맛으로 맛과 향에 민감한 아이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뚜껑 삼킴을 방지하는 안전캡이 적용됐고 어린이가 쉽게 잡을 수 있는 100㎖ 파우치 형태로 제작돼 안전성과 편의성을 확보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첫 선을 보인 비타 잘크톤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9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라인업 확대를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만큼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타 잘크톤 6종은 포켓몬스터 디자인의 국내 유일 약국용 제품으로 약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사항은 조아제약 고객상담실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마감

의과대학 입학정원 증원 어떻게 생각하세요?

필요하다

134명( 82% )

불필요하다

29명( 17% )

저작권자 © 팜이데일리 - 기사 무단전재, 재배포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