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송영두 기자] 레이저 미용기기 전문기업 라메디텍은 자사 미용기기 브랜드인 ‘퓨라셀(PURAXEL)’이 홈 레이저 뷰티 디바이스 ‘퓨라셀미’를 GS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퓨라셀미는 레이저로 생성된 미세한 마이크로홀을 통해 기능성 앰플과 화장품 등의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증가시켜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프로-콜라겐 235% 증가, 깊은보습 119%, 100기간 보습지속 및 수분홀딩 110% 증가한 수치를 나타냈다. 더불어 피부 흡수도 56.2% 증가, 모공 14.9% 감소, 팔자주름 9.4% 감소 및 평균 모공수(1회)를 보았을 때, 112.3% 개선을 보였다.
최종석 라메디텍 대표는 “퓨라셀미는 어븀야그 프락셔널 레이저와 동일한 파장으로 소형화 시켜 집에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라며 “이번 홈쇼핑 렌탈 판매를 통해 고객 분들께서 더욱 퓨라셀미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근 퓨라셀은 배우 신혜선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해 활발한 홈케어 레이저 미용기기 퓨라셀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신혜선 레이저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방송은 17일, 20일 두 번에 걸쳐 진행하며 렌탈 방식으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