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K이노엔은 티로그 홍보를 위해 유튜버 ‘미미미누’와 함께 제작한 콜라보 영상 공개했다. (사진=HK이노엔) |
|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HK이노엔(195940)(HK inno.N)은 입시 및 교육 유튜버 ‘미미미누’와 함께 티로그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하고, 이와 연계해 ‘티로그 손가락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HK이노엔은 수능이 10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전국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인기 유튜버 미미미누와 브랜디드 콘텐츠를 선보였다. 앞서 HK이노엔은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티로그’를 활용해 유튜버 미미미누가 신입사원이 되는 콘셉트인 ‘미미미생’ 콘텐츠를 선보인 바 있다. 두 번째 브랜디드 콘텐츠는 일타 수학 강사 콘셉트의 미미미누와 학생들이 등장해 로그함수와 연계해 ‘티로그=제로’라고 알리는 내용이다. 해당 영상은 지난 10일 컨디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다.
HK이노엔은 수험생을 응원하는 ‘티로그 손가락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로그 제품과 함께 손가락 챌린지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하면 티로그X미미미누 한정판 굿즈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HK이노엔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티로그가 메가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타깃 고객인 10·20세대와 활발히 소통하기 위해 영향력이 있는 유튜버 ‘미미미누’와 함께 신선한 콘텐츠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티로그는 프리미엄 차와 과일이 어우러진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브랜드다. 지난 4월 출시된 이후 하루 평균 11만병 이상 판매되며 출시한지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병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