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기사는 인쇄용 화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동아제약, 임시완이 소개하는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 광고 공개
  • 등록 2024-09-13 오후 2:09:13
  • 수정 2024-09-13 오후 2:09:13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동아제약은 숙취해소 음료 ‘모닝케어 프레스온’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동아제약의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 TV광고 (자료=동아제약)


이번 광고는 회식 자리에서 내일의 숙취 걱정을 모닝케어로 해결하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제품 모델로 발탁된 배우 임시완이 등장해 ‘모닝케어를 눌러, 따! 환과 액상을 바로 마신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모닝케어 프레스온은 제품 상단부를 누르면 환과 음료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이중 제형 숙취해소제로, 환과 액상이 섞이지 않도록 특허 받은 이중 기밀 구조 용기로 제작됐다.

제품은 목 넘김이 편한 소형 환과 쌀눈 대두 발효 추출물(RSE-α)이 함유된 액상 100㎖로 구성됐다.

맛은 달콤한 배 맛의 프레스온H와 개운하고 상쾌한 맛의 프레스온G 두 가지가 있으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프레스온H는 밀크시슬 추출물 분말과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으며, 프레스온G는 양배추 농축 분말과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이번 신규 광고는 동아제약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유튜브,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버전의 광고를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마감

의과대학 입학정원 증원 어떻게 생각하세요?

필요하다

134명( 82% )

불필요하다

29명( 17% )

저작권자 © 팜이데일리 - 기사 무단전재, 재배포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