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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젤, 보툴리눔 톡신 ‘보툴렉스’ 아랍에미리트 공식 출시
  • 파트너사 ‘메디카 그룹’과 시너지…제품·가격 경쟁력 통해 빠른 시장 확대 목표
  • 등록 2025-05-13 오전 9:01:20
  • 수정 2025-05-13 오전 9:01:20
[이데일리 김새미 기자] 휴젤(145020)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9일(현지시각) 보툴리눔 톡신 ‘보툴렉스’(Botulax)의 아랍에미리트 론칭 행사를 성료했다고 13일 밝혔다.

(왼쪽부터) 안드레 다우드 메디카그룹 최고경영자(CEO), 메인 연자 에릭 코퍼르트, 지승욱 휴젤 부사장이 지난 9일(현지시각)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보툴렉스 아랍에미리트 론칭 행사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휴젤)
쿠웨이트 론칭에 이어 중동 시장에서 두 번째로 열린 이번 행사는 ‘당신의 다음 단계’(Your Next Move)라는 슬로건 아래 휴젤의 중동 지역 내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공식 자리로 마련됐다. 피부과·성형외과 전문의 약 180명이 참석했으며, 에스테틱 제품 론칭 행사로는 처음 요트인 데저트 로즈 요트(Desert Rose Yacht)에서 진행됐다.

행사는 안드레 다우드(Andre Daoud) 메디카 그룹 최고경영자(CEO)와 지승욱 휴젤 부사장의 환영사로 시작됐다. 이어 풍부한 임상적 경험을 바탕으로 호주 에스테틱 학회에서 KOL(Key opinion leader)로 활동 중인 에릭 코퍼르트(Erik Koppert)가 메인 연자로 나서 실제 임상 사례를 기반으로 한 보툴렉스의 효과와 안정성을 공유했다. 특히 지난해 보툴렉스가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획득한 점을 강조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제품 경쟁력과 휴젤의 기술력을 조명했다.

휴젤은 중동 시장 파트너사인 메디카 그룹이 보유한 현지 유통망과 시장 전문성을 바탕으로 품질 대비 경쟁력 있는 가격을 내세운다는 전략이다. 이를 통해 중동 전역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빠르게 확대할 계획이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아랍에미리트를 포함한 본격적인 중동 시장 진출을 알리는 상징적인 출발점”이라며 “중동 시장은 메디컬 에스테틱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핵심 지역인 만큼 차별화된 제품력과 현지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빠른 시간 안에 시장 입지를 확고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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