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기사는 인쇄용 화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JW메디칼, 초음파 진단기기 사업 공식 파트너사 모집
  • 등록 2024-02-28 오후 2:27:00
  • 수정 2024-02-28 오후 2:27:00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JW메디칼은 국내 초음파 진단기기 사업 확대를 위해 공식 파트너사를 공개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수도권 일부와 강원, 인천 지역 내 초음파 진단기기 영업 업무를 수행할 기업이다. JW메디칼은 사업 경쟁력 강화와 네트워크 확대를 함께할 파트너사를 모집해 업무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JW메디칼의 초음파진단기기 ‘ARIETTA-850-DeepInsight’ (사진=JW메디칼)


JW메디칼은 영상진단 의학 분야의 혁신 의료기기를 공급하고 있는 기업으로, 초음파 진단기기 외 디지털 엑스레이, 컴퓨터단층촬영(CT), 자기공명영상장치(MRI) 등 높은 기술력의 글로벌 프리미엄 장비를 판매하고 있다.

초음파 진단기기는 일본 후지필름이 개발한 최신 초음파 영상진단기술 ‘딥인사이트’(DeepInsight)가 적용된 프리미엄 초음파 영상진단기기를 공급하며 상급종합병원 영상의학과를 중심으로 경쟁력을 확보해나가고 있다. 딥인사이트 기술은 초음파 장비에서 발생하는 전기적 잡음을 줄여 더 선명한 이미지를 획득할 수 있는 혁신 초음파 영상 기술이다.

혁신 초음파 진단기기를 효율적으로 국내에 공급하기 위해 JW메디칼은 영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는 한편, 비즈니스 네트워크와 노하우를 파트너사와 공유함으로써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마감

의과대학 입학정원 증원 어떻게 생각하세요?

필요하다

134명( 82% )

불필요하다

29명( 17% )

저작권자 © 팜이데일리 - 기사 무단전재, 재배포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