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기사는 인쇄용 화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HK이노엔, 괄사롤러 장착한 ‘비원츠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 출시
  • 여드름성 피부완화에 도움을 주는 클렌징폼 1종 선봬
  •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 괄사롤러로 셀프 케어 가능
  • 등록 2023-03-13 오후 5:39:36
  • 수정 2023-03-14 오전 10:56:53
비원츠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 (사진=HK이노엔)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HK이노엔(195940)은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의 신제품으로 시카콜라겐 라인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용기에 괄사 롤러를 장착한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을 포함해 세럼, 토너, 클렌징폼 등 총 4종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카콜라겐 라인은 기능성 성분뿐만 아니라 국내산 유기농 생병풀의 시카 성분과 식물성 콜라겐 성분이 함유됐고, 영지버섯줄기추출물과 멕시칸치아씨드추출물이 들어갔다.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은 용기 자체에 괄사 롤러를 장착해 누구나 쉽게 마사지를 하면서 리프팅, 탄력, 보습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인체효능평가를 통해 1분 사용으로 볼(나비존), 눈가, 턱선, 이중턱, 팔자 등 부위별 리프팅 효과뿐만 아니라 1회 사용으로 즉각적인 붓기 완화, 피부혈행, 피부 속보습 등이 개선되는 것이 확인됐다.

HK이노엔 비원츠 브랜드매니저는 “비원츠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은 괄사 롤러를 장착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히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피부, 눈가 관리용 어플리케이터(롤러 등 마사지 도구)를 장착한 차별화된 제품들로 셀프케어 시장에서 활약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원츠는 2030세대를 위한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 제품 모두 EVE 비건 인증을 획득해 친환경을 지향한다. 특허 받은 흡수 촉진 전달 기술과 마사지 효과를 더하는 어플리케이터(롤러 등 마사지 도구)를 결합한 제품들로 셀프케어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비원츠는 아이세럼스틱을 시작으로 피토콜라겐 라인의 아이크림스틱, 아이세럼패치를 출시하고 시카콜라겐 라인의 △리프팅크림, 세럼, 토너, 클렌징폼 등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마감

의과대학 입학정원 증원 어떻게 생각하세요?

필요하다

134명( 82% )

불필요하다

29명( 17% )

저작권자 © 팜이데일리 - 기사 무단전재, 재배포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