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기사는 인쇄용 화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보령제약, 영업직군 신입사원 공개채용
  • 재무·신약연구 등 사원 채용도 진행
  • 등록 2021-09-15 오후 5:14:33
  • 수정 2021-09-15 오후 5:14:33
[이데일리 박미리 기자] 보령제약은 영업직군에 대한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보령제약 사옥(사진=보령제약)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공지능(AI) 역량검사, 실무진 면접, 세일즈 아카데미, 최종 면접,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보령제약(003850)은 오는 26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해 30일 서류전형 및 AI 역량검사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AI 역량검사는 AI를 기반으로 인지능력 검사 및 상황 면접을 통해 기업 인재상과 직무 적합도 등을 다면적으로 평가하는 시스템이다. 세일즈 아카데미는 세일즈와 관련한 직무 역량을 훈련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이다. 지원자들은 4주간 기초학술 교육을 비롯해 세일즈 스킬, P.T 스킬, 오피스 문서 활용, 상황별 롤플레이 등 교육을 받는다.

회사 측은 “영업부문 공채 신입사원의 평균연봉은 동종업계 최고 수준(인센티브 포함)”이라며 “인센티브의 분기별 지급과 수시 포상을 통해 영업 성과에 대한 즉각적인 보상을 실시하고 있다. 우수 인재 대상 MBA 과정 지원, 핵심인재제도(별도 인센티브 및 자사주 부여) 등도 지원한다”고 했다.

이 외에도 보령제약은 시차출퇴근제, 대체휴일제, 보상휴가제를 통한 유연근무제도를 시행하고 공식적인 연차 이외에 매년 4일의 유급휴가를 추가 지급하고 있다. 전 직원 대상으로 매년 복지카드를 지급하는 한편 100만원 상당 종합건강검진도 지원한다.

보령제약은 영업직군 외에 재무, 법무, 생산관리, 신약연구, 품질약사 직무에 대한 신입·경력 사원 채용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3일 오후 4시 ‘채용 LIVE’를 진행해 실시간으로 채용 관련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마감

의과대학 입학정원 증원 어떻게 생각하세요?

필요하다

134명( 82% )

불필요하다

29명( 17% )

저작권자 © 팜이데일리 - 기사 무단전재, 재배포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