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기사는 인쇄용 화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뉴트리, 지노마스터 여성케어 전문 브랜드로 리브랜딩 단행
  • 이노시톨, 엽산 등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해 브랜드 영향력 제고
  • 등록 2025-10-01 오후 3:48:13
  • 수정 2025-10-01 오후 3:48:13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건강기능식품전문기업 뉴트리(270870)의 지노마스터가 리브랜딩을 단행한다.

지노마스터. (이미지=뉴트리)
국내 여성 웰니스 시장을 선도하는 뉴트리의 지노마스터는 리브랜딩을 통해 여성(W)케어 전문 브랜드로의 도약을 선언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리브랜딩은 급성장 중인 여성 건강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하고 여성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

이번 리브랜딩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로고와 패키지는 지노마스터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냈다. 여성의 생애주기에 따라 자연스럽게 겪는 변화를 함께 고민하고 과학적 데이터에 기반해 제품을 설계함으로써 여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든든한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고자 하는 자신감을 표현했다.

지노마스터는 주력 제품인 질유산균을 기반으로 지난 4월 여성의 생리주기 케어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이노시톨을 선보였다. 오는 10월에는 엽산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처럼 지노마스터는 라인업 지속 확대를 통해 여성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앞으로도 뉴트리는 여성 생애주기별 건강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여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지노마스터 질유산균은 출시 이후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대표 제품으로 전해진다. 지노마스터 질유산균은 4년 연속 대한민국 질 건강 유산균 부문 1위, 올리브영 전체 랭킹 1위, 누적 리뷰 5만건, 누적 매출 700억원 돌파 등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특히 지노마스터는 1이달 올리브영 여성케어 올영픽에 공식 선정돼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뉴트리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은 단순한 이미지 교체가 아니라 여성 건강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준비하는 과정”이라며 “앞으로도 지노마스터는 여성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고민에 공감하면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팜이데일리 - 기사 무단전재, 재배포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