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그린바이오 전문기업 제놀루션(225220)이 자회사 비앙블바이오텍의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앙블쁘리띠(Envol Pritti)가 이달부터 롯데면세점 온라인 단독 입점을 통해 글로벌 고객 공략에 본격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 | 제놀루션CI. (이미지=제놀루션) |
|
비앙블바이오텍은 이번 면세점 단독 입점을 시작으로 해외 직구 및 글로벌 뷰티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연말·환절기 스킨케어 수요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다.
최근 30~50대 여성층을 중심으로 홈케어 안티에이징(항노화)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피부과 시술 대신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윤곽과 탄력, 모공 등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중에서도 피부 자극 없이 관리가 가능한 콜드 플라즈마 기술이 주목받고 있다. 비앙블쁘리띠는 저자극 플라즈마 기술력과 세련된 디자인을 기반으로 성숙한 피부의 탄력 저하와 윤기 부족, 트러블 등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대표 제품인 앙블쁘리띠 콜드 플라즈마 뷰티 디바이스는 4가지 모드로 △윤곽 △탄력 △모공 △트러블 △미백 △흡수 촉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맞춤 관리할 수 있다. 앙블쁘리띠 콜드 플라즈마 뷰티 디바이스는 특허를 획득한 오존 차단 필터 시스템과 저온 플라즈마 기술을 적용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앙블쁘리띠 콜드 플라즈마 뷰티 디바이스는 1회 5분 관리만으로도 피부 치밀도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앙블쁘리띠 관계자는 “연말과 환절기는 피부 컨디션 변화와 뷰티 디바이스 수요가 동시에 증가하는 시기”라며 “롯데면세점 단독 입점을 통해 해외 고객들에게도 앙블쁘리띠의 독보적인 플라즈마 기술과 합리적 프리미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브랜드 접근성을 높이고,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앙블바이오텍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다음 달 3일까지 롯데면세점 온라인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