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기사는 인쇄용 화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조아제약, 뿌리는 무좀치료제 '오케이에어로솔 출시
  • 등록 2021-08-19 오전 11:06:24
  • 수정 2021-08-19 오전 11:06:24
[이데일리 김지완 기자] 조아제약(034940)이 뿌리는 무좀치료제 ‘오케이에어로솔’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오케이에어로솔, 오케이파워겔, 시클로원스 네일라카(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제공=조아제약)


조아제약의 오케이에어로솔은 테르비나핀염산염, 리도카인, 에녹솔론, 디펜히드라민, 에탄올 등 무좀 치료에 효과적인 5가지 성분의 복합 상승 작용으로, 무좀균을 확실하게 제거할 뿐만 아니라 무좀 부위의 가려움증과 열감 등 무좀에 수반되는 각종 증상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스프레이 제형으로 뿌림과 동시에 빠르게 흡수돼 효과가 더욱 뛰어나고, 양말이나 스타킹 위, 신발 안에 직접 분사하여 손에 묻힐 필요가 없어 2차 감염에 대한 우려도 말끔히 씻을 수 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스프레이 타입의 오케이에어로솔과 무좀 치료 및 무좀에 수반되는 각종 증상 개선에 효과적인 오케이파워겔을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면서 “손·발톱 무좀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뛰어난 침투력으로 조갑진균증에 의한 손·발톱 무좀 증상 개선에 효과적인 시클로원스 네일라카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오케이에어로솔은 60g 단위로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며, 적용 전 환부를 깨끗이 씻고 완전히 건조한 후 적당량을 뿌리면 된다.

마감

의과대학 입학정원 증원 어떻게 생각하세요?

필요하다

134명( 82% )

불필요하다

29명( 17% )

저작권자 © 팜이데일리 - 기사 무단전재, 재배포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