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기사는 인쇄용 화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X
잠깐! 아래 내용을 확인 해 주세요.

브라우저 좌측 상단에 그림과 같은 요청이 뜬다면

허용을 눌러 설정을 완료해 주세요.

얼랏창

요청이 뜨지 않았다면 다음 >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권한 요청을 받지 못하셨나요?
  • view_chrom(좌측상단)
  • view_edge(우측상단)
  • view_whale(우측상단)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주소창을 확인 후 알람아이콘아이콘을 눌러 허용해 주세요.

설정 즉시 브라우저 알림이 활성화 됩니다.

한독, 숙취해소제 '레디큐' 네고왕 프로모션 진행
  • 등록 2023-06-11 오전 10:39:05
  • 수정 2023-06-11 오전 10:39:05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한독(002390)이 숙취해소제 레디큐에 대해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디큐 스틱 젤리형. (사진=한독)
네고왕은 개그우먼 홍현희가 진행을 맡고 있는 달라스튜디오 웹 예능이다. 네고왕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의견을 기업 대표에게 직접 전달하고 네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리얼 협상 프로그램이다.

지난 8일 유튜브에 공개된 네고왕-레디큐 편에서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약속했다.

레디큐 네고왕 프로모션은 오는 16일 오후 6시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정가 5000원인 레디큐 드링크 10병을 9900원, 신제품 레디큐 스틱젤리 10개입 1박스를 비롯해 젤리 타입 레디큐 츄 망고 10개입 1박스, 이너뷰티 간식 레디큐 츄 뷰티콜라겐 3500 7개입 1박스 등 젤리 타입의 레디큐 제품들을 모두 79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발그레 소주잔 2개, 레디큐 드링크 3개, 레디큐 츄 망고 2개가 들어있는 선물세트인 레디큐 발그레 스페셜 세트는 9900원에 판매한다.

레디큐는 맛있는 숙취해소제를 콘셉트로 하는 숙취해소제다. 신제품 레디큐 스틱 외에 음료 형태의 열대과일 맛 레디큐 드링크와 음주로 나빠질 수 있는 장 건강까지 생각한 파인애플 맛의 레디큐 프로가 있다. 망고맛 숙취해소 젤리 레디큐 츄도 있다.

한독은 숙취해소에 좋은 성분을 가득 담은 레디큐 스틱은 술자리 초반에, 안주처럼 먹을 수 있는 레디큐 츄는 술자리 중간에, 술 마신 다음날은 숙취해소는 물론 갈증 해소를 위해 레디큐 드링크를 시원하게 마시는 것을 추천했다.

백진기 한독 대표는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은 기존 레디큐 제품을 비롯해 신제품 스틱 젤리 등을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으로 준비했다”라며 “코로나 거리두기 해제 이후 술자리가 많아지고 있는 요즘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와 함께 숙취 걱정 없는 즐거운 술자리를 가질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마감

의과대학 입학정원 증원 어떻게 생각하세요?

필요하다

134명( 82% )

불필요하다

29명( 17% )

저작권자 © 팜이데일리 - 기사 무단전재, 재배포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