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기사는 인쇄용 화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X
잠깐! 아래 내용을 확인 해 주세요.

브라우저 좌측 상단에 그림과 같은 요청이 뜬다면

허용을 눌러 설정을 완료해 주세요.

얼랏창

요청이 뜨지 않았다면 다음 >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권한 요청을 받지 못하셨나요?
  • view_chrom(좌측상단)
  • view_edge(우측상단)
  • view_whale(우측상단)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주소창을 확인 후 알람아이콘아이콘을 눌러 허용해 주세요.

설정 즉시 브라우저 알림이 활성화 됩니다.

박셀바이오, 반려동물 면역기능보조제 ‘골드뮨’ 신제품 출시
  • 등록 2024-05-20 오전 8:53:30
  • 수정 2024-05-20 오전 8:53:30
[이데일리 김진수 기자] 박셀바이오는 반려동물 면역기능보조제 골드뮨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반려견용 저키 타입 간식과 반려묘용 츄르 타입 간식 등 2종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박셀바이오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반려동물산업 전시회에서 반려동물 면역기능보조제 ‘골드뮨’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박셀바이오)
박셀바이오는 지난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총 3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 반려동물산업 전시회 ‘2024 메가주 일산’에서 새롭게 개발한 반려견용 ‘골드뮨 보조제 바이트’와 반려묘용 ‘골드뮨 보조제 스틱’을 선보이며, 반려동물과 함께 행사장을 찾은 반려인들에게 판촉 행사를 진행했다.

두 제품은 면역력 향상과 항산화, 염증 완화에 효과가 입증된 후코이단, 꽃송이버섯, 커큐민 등을 주기능성 원료로 함유해 반려동물 건강에 관심이 많은 반려인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반려견용 골드뮨 보조제 바이트는 반려견에게 흔히 발생하는 질환을 타깃해 △뼈&관절 건강(글루코사민, 콘드로이친, 초록입홍합 함유) △눈&눈물 관리(마리골드추출물, 빌베리농축분말, 헤마토코쿠스추출분말 함유) △피부&모질 관리(피쉬콜라겐, 저분자히알루론산, 오메가3 함유) 3가지 유형으로 출시됐다.

함께 선보인 반려묘용 골드뮨 보조제 스틱은 반려묘의 독특한 취향과 체내 에너지 소비 메커니즘을 고려해 고단백 재료인 닭가슴살, 연어, 참치 등 3가지 맛의 제품이 출시됐으며, △면역력 증진 △호흡기/기관지 건강 △신장질환 완화 △구강 건강에 좋은 기능성 원료를 추가로 함유하고 있다.

후코이단과 꽃송이버섯이 함유된 골드뮨은 지난해 임상시험에서 반려견의 신체 및 혈액 검사 안정성 유지, 암 예방 사이토카인 증가, 항산화효소(SOD) 활성도 증가 등의 효능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제중 박셀바이오 대표는 “기존의 골드뮨 프로틴은 반려동물 면역기능보조제로는 이례적으로 임상시험을 거쳐 안정성과 효능이 확인된 제품”이라며 “이번 면역기능보조제는 대상으로 반려묘도 포함된만큼 확장된 골드뮨 라인업이 반려동물의 면역력과 건강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박셀바이오는 지난해 11월 음수용 ‘골드뮨’ 4종(병원용 1종, 일반용 3종)을 반려동물 면역기능보조제로 처음 출시했으며 시장 수요에 맞춰 골드뮨 라인업을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마감

의과대학 입학정원 증원 어떻게 생각하세요?

필요하다

134명( 82% )

불필요하다

29명( 17% )

저작권자 © 팜이데일리 - 기사 무단전재, 재배포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