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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 전문 브랜드 ‘굿조인트’로 관절 제품 경쟁력 강화
  • 등록 2021-11-30 오전 9:58:42
  • 수정 2021-11-30 오전 9:58:42
[이데일리 유진희 기자] 동아제약은 관절 및 연골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굿조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동아제약)


굿조인트 보스웰리아와 굿조인트 엠에스엠(MSM) 총 2종 제품을 먼저 선보인다. 굿조인트 보스웰리아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비타민D와 함께 마그네슘, 망간, 아연, 셀렌 등이 포함됐다. 더불어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 인정형 원료 ‘보스웰리아추출물’로 차별화했다.

굿조인트 엠에스엠에는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인 MSM(디메틸설폰), NAG(N-아세틸 글루코사민)이 들어있다. 비타민D와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도 함유됐다.

굿조인트 보스웰리아는 하루에 한 번 2정을 물과 함께 먹으면 된다. 굿조인트 엠에스엠은 하루에 두 번 1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김민혁 동아제약 브랜드매니저는 “관절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굿조인트 제품이 관절 건강에 도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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