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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고사이언스 자회사 큐티젠랩, 화장품 기부 캠페인 ‘착한 박스’ 참여
  • 클린뷰티 화장품 ‘인터미션’, 디렉터파이로부터 착한 성분 인정
  • 2년 연속 착한 박스 통해 소외계층 등에 화장품 무료 나눔 진행
  • 등록 2023-12-29 오전 9:56:23
  • 수정 2023-12-29 오전 9:56:23
[이데일리 김새미 기자] 테고사이언스(191420)는 자회사 큐티젠래버러토리스(이하 큐티젠랩)의 화장품 ‘인터미션’이 디렉터파이의 ‘착한 박스’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

‘착한박스’ 캠페인에 참여하는 ‘인터미션’ 스킨 (사진=테고사이언스)
착한 박스는 102만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전문 디렉터인 디렉터파이가 2023년에 리뷰한 1000여 개 제품들 가운데 착한 성분을 인정받은 화장품들을 선정해 사회적 소외 계층과 유튜브 구독자에게 무료 나눔을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인터미션은 2022년에 이어 올해에도 동참하게 됐다.

이번 기부 캠페인에 참여한 인터미션 제품은 지난 19일 디렉터파이의 ‘연말 2023 Top of Top’에도 선정된 ‘레스트업 세럼스킨’과 ‘2023 토너패드 결 정돈 Top’에 선정된 레스트업 세럼패드이다. 이 두 제품은 큐티젠랩의 모기업의 피부과학 기술로 만든 케모시카(chemocicaTM)가 핵심 성분이다. 시카고 함량에 고중저 히알루론산과 미백, 주름개선 기능이 있는 원료를 사용하고 펩타이드로 영양을 보충해주는 특징이 있다.

큐티젠랩 관계자는 “개발 단계부터 디렉터파이의 전성분 검수 자문을 통해 클린뷰티 화장품으로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매년 Top of Top을 수상하며 인터미션의 착한 성분과 제품력을 증명해왔다”며 “앞으로도 계속 착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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