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기사는 인쇄용 화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X
잠깐! 아래 내용을 확인 해 주세요.

브라우저 좌측 상단에 그림과 같은 요청이 뜬다면

허용을 눌러 설정을 완료해 주세요.

얼랏창

요청이 뜨지 않았다면 다음 >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권한 요청을 받지 못하셨나요?
  • view_chrom(좌측상단)
  • view_edge(우측상단)
  • view_whale(우측상단)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주소창을 확인 후 알람아이콘아이콘을 눌러 허용해 주세요.

설정 즉시 브라우저 알림이 활성화 됩니다.

뷰웍스, 유럽 최대 영상의학회서 의료영상 통합 솔루션 전시
  • "세계 시장서 신규 고객 발굴 힘쓸 것"
  • 등록 2023-03-06 오전 9:27:13
  • 수정 2023-03-06 오전 9:27:13
뷰웍스의 ECR 2023 전시 부스의 모습 (사진=뷰웍스)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의료 및 산업용 영상솔루션 전문기업 뷰웍스(100120)는 지난 1일부터 5일까지 오스트리아 빈에서 열린 유럽영상의학회 ‘ECR 2023’(European Congress of Radiology)에 참가, 의료영상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아우르는 고객 맞춤형 통합 솔루션 소개와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ECR은 유럽 방사선학회(ESR)의 연례 학회로 세계 최대의 영상의학회다. 뷰웍스는 지난해보다 전시 규모를 확대해 의료용 엑스레이(X-ray) 분야에서 ‘정지영상 디텍터 및 동영상 디텍터’ 16종, ‘영상획득 소프트웨어’ 4종 등을 대거 출품했다.

이를 통해 △흉부·척추 등 일반 방사선 촬영용 디텍터(VIVIX-S V, VIVIX-S F 시리즈) △이동식 C-arm 및 수술용 투시조영용 디텍터(VIVIX-D 시리즈) △디지털 유방검사용 디텍터(VIVIX-M 시리즈) 등 각 의료 분야별 수요에 최적화된 라인업을 소개했으며, 혁신 기술력으로 유럽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맺은 유럽 최대 덴탈 의료기기 업체와의 동영상 디텍터 공급계약에 따라 올해는 각 분야별 제품 포트폴리오를 대폭 늘려 나간다는 전략이다.

대표 주력 제품인 ‘VIVIX-S V’는 우수한 내구성 및 화질은 물론 원가경쟁력까지 갖춰 효율적인 영상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 ‘VIVIX-S F’는 뷰웍스의 영상처리 기술 노하우를 집약해 △99마이크로미터(㎛) 픽셀 크기의 높은 해상도 △AI 솔루션 기반 기술로 영상 구현성 극대화 △초경량 설계 및 사용 편의성 등을 모두 갖췄다.

영상획득 소프트웨어 ‘VXvue’와 ‘Slimpac Ⅱ Plus’ 등은 뷰웍스 디텍터 제품에 특화된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으로 빠르고 효과적인 임상 이미지 획득과 후처리 및 관리가 가능하다. 제품에 따라 인체용 · 동물용 등 다양한 의료 분야별 옵션을 제공하며, 뷰웍스만의 고급 영상 처리 알고리즘인 ‘PureImpact™’ 기술로 선명한 영상을 획득할 수 있어 정확한 판독 및 진단을 돕는다.

김후식 뷰웍스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의료기기 시장에 대한 동향을 파악하고 신규 고객 발굴은 물론, 유럽 및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신제품 및 기술력에 대한 보다 적극적인 홍보 활동에 나서겠다”며 “맞춤형 제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부가가치가 높은 품목의 매출을 확대해 ‘질적인 성장’으로 ‘양적인 성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럽 방사선학회(ESR)는 세계적으로 12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올해 ECR 전시는 25개국에서 226개 기업 이상이 참가했다.

마감

의과대학 입학정원 증원 어떻게 생각하세요?

필요하다

134명( 82% )

불필요하다

29명( 17% )

저작권자 © 팜이데일리 - 기사 무단전재, 재배포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