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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톡스 ‘뉴라덤’ 아마존·쇼피 입점…해외 시장 공략 가속화
  • 자체 개발한 엠바이옴 기반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 북미·동남아시아 지역 글로벌 유통 채널 확보
  • 하반기 홈쇼핑 판매, H&B스토어 입점할 예정
  • 등록 2023-06-13 오전 10:04:52
  • 수정 2023-06-13 오전 10:04:52
[이데일리 김새미 기자] 메디톡스(086900)는 지난달 ‘아마존(Amazon)’에 이어 동남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Shopee)’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의 입점을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뉴라덤 베이직더마 라인 (사진=메디톡스)
쇼피는 동남아시아, 아마존은 북미 지역에서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메디톡스는 이번 글로벌 온라인 쇼핑 플랫폼 입점으로 미국을 비롯해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북미·동남아시아 지역의 더마코스메틱 시장에 본격 진출하게 됐다. 지난 3월 ‘뉴라덤’의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 이후 글로벌 유통 채널 확보에 주력한 결과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최근에는 병·의원 전용 ‘뉴라덤 크림MD’와 기초화장품 ‘베이직더마’ 라인의 신제품 판매를 개시했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하반기에는 홈쇼핑 판매를 시작하고 올리브영 등 헬스&뷰티(H&B) 스토어에 입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톡스는 자체 개발한 기술 ‘엠바이옴(M.Biome)’ 기반의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향후 제품 라인업도 보강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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