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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오영, ‘지르텍’ 광고마케팅 본격 시동
  • 알레르기-황사-미세먼지 시즌 맞춰 대중광고 공개
  • 등록 2023-03-31 오전 10:27:32
  • 수정 2023-03-31 오전 10:27:32
지르텍 광고 화면. (사진=지오영 제공)
[이데일리 김진수 기자] 의약품 유통기업 지오영은 알레르기질환 치료제 지르텍정(성분명 세티리진염산염)의 국내 대중광고를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지오영이 자체 대중광고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르텍은 국내 항히스타민제제 시장에서 30년 이상 입지를 공고히 다져온 알레르기질환 치료제로 연간 100억원 이상의 국내 매출을 기록 중인 블록버스터 일반의약품이다. 130여개 이상의 제네릭 의약품이 출시돼 있는 국내 항히스타민제 시장에서 5년 연속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다.

광고의 콘셉트는 ‘판매 1위 알러지약, 지르텍’이다. 항히스타민제 중 폭넓은 인지도와 국내 시장점유율을 자랑하는 지르텍이 다양한 알레르기 상황에서 사용되는 모습을 담았다. 영상에는 꽃가루, 집먼지, 동물의 털 등으로 대표되는 주요 알레르기 유발물질들이 모델들의 일상에 등장한다.

지오영은 이번 신규광고를 계기로 국내 알레르기 치료제 시장 마케팅을 더욱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올해부터 지오영이 새롭게 공급 중인 지르텍은 출시 첫 달에만 2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김창규 지오영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광고는 지르텍을 통해 알레르기질환으로부터 자유롭게 일상의 행복을 누릴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알레르기 치료의 중요성을 널리 알려 국민 건강을 지키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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