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기사는 인쇄용 화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케어젠, 더말필러·헤어필러 등 2종 CE 인증 획득
  • 더말 필러 브랜드 ‘CG 디모노’ 출시…매출 증대 기대
  • 등록 2024-04-15 오전 11:20:42
  • 수정 2024-04-15 오전 11:20:42
[이데일리 김새미 기자] 케어젠(214370)은 더말(Dermal) 필러 브랜드 ‘CG 디모노’(CG DimonoPTx) 제품과 헤어 필러 브랜드 ‘DR.CYJ’의 소용량 제품이 유럽 CE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왼쪽부터) 더말(Dermal) 필러 브랜드 ‘CG 디모노’(CG DimonoPTx) 제품과 헤어 필러 브랜드 ‘DR.CYJ’ (사진=케어젠)
최근 케어젠은 더말 필러 브랜드 CG 디모노를 새롭게 출시해 기존 고객사를 통해 매출을 늘리고 신규 거래선을 확보하기로 했다.

CG 디모노은 히알루론산에 CG-PTX 펩타이드가 함유된 더말 필러이다. 얼굴, 목, 팔자주름 등 피부 주름 개선이 필요한 부위에 주입해 피부의 볼륨을 형성하고 즉각적인 주름개선 효과를 보이며, 스킨 부스트업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구성은 사용자 편의에 맞춰 1ml 용량 주사기 1개와 2ml 용량 주사기 1개를 더해 총 3ml로 구성됐다. 기존 판매 중인 필러 제품들이 용량이 통상 1ml인 점을 고려하면 3배까지 용량을 늘린 셈이다. CG 디모노는 다른 필러 제품들에 비해 용량은 늘었지만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케어젠 관계자는 “독자적 기술, 즉각적인 효능, 합리적 가격을 통한 글로벌 HA필러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헤어 필러인 DR CYJ는 두피 관리 목적으로 피부에 주입하는 필러이다.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0.5ml 제품을 추가로 구성했다.

정용지 케어젠 대표는 “회사는 시장 트렌드 변화에 맞춰 다양한 필러 제품을 시장에 선봬 왔다”며 “이번 CE 인증 확보와 글로벌 론칭을 발판 삼아 당사의 필러 제품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진행

가장 먼저 블록버스터 등극할 K신약은?

저작권자 © 팜이데일리 - 기사 무단전재, 재배포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