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기사는 인쇄용 화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테고사이언스, 美·日 바이오 행사 참가
  • BIO Japan 2022 참가
    미국 CELL & GENE MEETING ON THE MESA 참가
  • 등록 2022-10-07 오전 11:34:51
  • 수정 2022-10-07 오전 11:34:51
팜이데일리 기사를 무단 전재·유포하는 행위는 불법이며 형사 처벌 대상입니다.
이에 대해 팜이데일리는 무관용 원칙을 적용해 강력히 대응합니다.
[이데일리 김지완 기자] 테고사이언스(191420)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일본 요코하마에서 개최되는 BIO/RM(Regenerative Medicine) Japan 2022에서 부스 전시 한다고 밝혔다.

테고사이언스 마곡 사옥.


테고사이언스는 지난 6월 성황리에 마친 세계 최대규모의 바이오 전시회인 ‘2022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BIO USA)’ 부스 참가를 통해 확보한 다수의 글로벌 제약회사 및 신약개발 회사들과의 네트워크 경험을 토대로, 이번 일본 전시회에서도 다수의 파트너링 진행을 통해 현재 개발중인 동종유래세포치료제 TPX-115 및 CDMO 관련 business partner를 확보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미국뿐만 아니라 일본도 본격적인 진출을 모색할 계획이다.

이번 일본 전시회를 진두지휘하는 테고사이언스 전략기획본부장 전재욱 CSO(Chief Strategy Officer)는 “부분층 회전근개파열 치료제인 TPX-115는 미국 뿐만 아니라 일본에도 치료제가 없는 First in Class 제품이다. 따라서 미국 임상과 더불어 일본에서의 임상 및 허가를 위해 현지 빅파마와 만나 전략적인 partnership을 논의할 계획이다.”고 밝히며, 또한 “현지 동종유래세포치료제 개발 준비중인 기업 및 한국에 세포치료제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들과의 미팅을 통해 CDMO 수주도 진행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테고사이언스 CEO 전세화 대표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리는 세포 및 유전자치료제 관련 분야에서 가장 권위있는 CELL & GENE MEETING ON THE MESA에 미국 대표 황정주 박사와 함께 참가하여, 글로벌 바이오 기업들과 미국 현지 진출 및 공동협력 관련 다수의 파트너링 미팅을 통해 지난 6월부터 계속해온 미국 진출계획을 더욱 가속화할 전망이다.

마감

의과대학 입학정원 증원 어떻게 생각하세요?

필요하다

134명( 82% )

불필요하다

29명( 17% )

저작권자 © 팜이데일리 - 기사 무단전재, 재배포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