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임정요 기자] ‘바이오 주식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가 신규 연구독 회원을 대상으로 총 1000만원 상당의 주식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인 8월 1일부터 29일 사이 연간구독한 신규회원 중 5명을 랜덤 추첨해 각 200만원 규모의 유망 바이오 주식을 지급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일은 9월 5일이다.
팜이데일리는 제약·바이오 시장에 대한 깊이있는 분석과 투자 유망·유의 종목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제공하는 버티컬 플랫폼이다. 개인구독자들의 연간 구독료는 20만원으로, 8월 한 달내 구독 시 바이오 주식투자에 대한 이해도를 증진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구독료의 10배에 달하는 주식을 경품으로 받을수 있는 기회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연초 팜이데일리가 선정한 유망바이오 탑10 종목 또는 최근 1년내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바이오 주식을 선택해 지급받을 수 있다.
대상 종목은 최근 1년내 코스닥에 상장한 △온코크로스, △엠에프씨, △셀비온, △토모큐브, △쓰리빌리언, △파인메딕스, △온코닉테라퓨틱스, △오름테라퓨틱, △동방메디컬, △동국생명과학, △로킷헬스케어, △오가노이드사이언스, △인투셀, △듀켐바이오, △아스테라시스, △이뮨온시아, △지씨지놈, △프로티나, △지에프씨생명과학, 그리고 팜이데일리 선정 올해 유망 바이오 톱10 기업인 △클래시스, △비올, △삼일제약, △엔솔바이오사이언스, △쓰리빌리언, △마이크로디지탈, △리가켐바이오, △SK바이오팜, △코오롱티슈진, △넥스트바이오메디컬이다.
이벤트 응모자는 구독 신청시 희망하는 종목 1가지를 선택해 기입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일인 9월 5일 종가 기준으로 200만원 한도내에서 주식이 지급되며 종목별 주당가치에 따라 수령가능한 주식수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5만원을 초과하는 경품이 지급됨에 따라 소득세법상 22%의 제세공과금이 부과되며 이는 당첨자 개인 부담이다.
경품 지급을 위한 절차상 당첨자에 한해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식명 등 개인정보가 키움증권에 제공된다. 당첨자들은 주식을 지급받기 위해서 키움증권 계좌 개설이 필요하며 키움증권의 개별 연락이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