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기사는 인쇄용 화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X
잠깐! 아래 내용을 확인 해 주세요.

브라우저 좌측 상단에 그림과 같은 요청이 뜬다면

허용을 눌러 설정을 완료해 주세요.

얼랏창

요청이 뜨지 않았다면 다음 >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권한 요청을 받지 못하셨나요?
  • view_chrom(좌측상단)
  • view_edge(우측상단)
  • view_whale(우측상단)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주소창을 확인 후 알람아이콘아이콘을 눌러 허용해 주세요.

설정 즉시 브라우저 알림이 활성화 됩니다.

한미사이언스, 건기식 등 헬스케어 제품 온라인 유통 본격화
  •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통한 온라인 유통 본격화
    건기식 5종부터 홍삼, 어린이 영양 주스 등 출시
    "제품 및 판매 채널 늘려, 경쟁력 강화할 계획"
  • 등록 2024-01-31 오후 1:36:31
  • 수정 2024-01-31 오후 1:36:31
한미사이언스의 건강기능식품 제품 라인.(제공=한미사이언스)
[이데일리 김진호 기자]한미사이언스가 건강기능식품(건기식) 5종과 어린이 성장을 위한 영양 주스 등 헬스케어 제품에 대한 온라인 유통을 본격화한다고 31일 밝혔다.

한미사이언스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공식 온라인몰 ‘한미컨슈머헬스’를 출시(런칭)했다. 이를 통해 회사는 △건기식 신제품 5종 △프리미엄 두유제품 ‘완전두유’ △어린이 성장을 돕는 영양 주스 ‘마시는 텐텐 플러스’ △성인 면역력 증진을 위한 ‘한미 면역 홍삼정 진’ △‘한미 백년근 천종산삼 배양근’ 등의 판매를 본격화했다.

회사에 따르면 유통에 나선 건기식 제품으로는 ‘생 유산균 프로비오틱스 플러스’와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900’, ‘리버 액티브 밀크씨슬’, ‘액티브 관절 MSM’, ‘루테인 지아잔틴 파워’ 등이 있다.

한미사이언스는 향후 정제와 액상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 제형 형태의 ‘멀티비타민’ 제품을 추가로 런칭할 예정이다. 또 회사는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미사이언스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한미의 건기식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며 “건기식 시장이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우리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신제품 발굴 및 유통 채널 다각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마감

의과대학 입학정원 증원 어떻게 생각하세요?

필요하다

134명( 82% )

불필요하다

29명( 17% )

저작권자 © 팜이데일리 - 기사 무단전재, 재배포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