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기사는 인쇄용 화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바이오비쥬, ‘칸도럽 저분자 콜라겐팩’ 론칭 방송 매진
  • 등록 2025-06-13 오전 8:23:18
  • 수정 2025-06-13 오전 10:41:08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바이오비쥬(489460)의 홈케어 에스테틱 브랜드 ‘칸도럽’(CDL)이 지난 11일 NS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해 준비한 ‘정서경패키지’ 수량을 모두 판매했다고 13일 밝혔다.

(자료=바이오비쥬)


이날 방송은 뷰티전문 쇼호스트 정서경과 함께 오전 7시 25분부터 60분간 진행됐으며, 첫 방송에서 2만3500장을 모두 판매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른 아침 시간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며 우수한 제품력과 기획력을 입증했다. 칸도럽은 이번 홈쇼핑 론칭을 기점으로, 고기능성 홈에스테틱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오는 18일 저녁 9시45분, 24일 밤 10시50분 후속 방송도 예정돼 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인 ‘칸도럽 저분자 콜라겐 리프팅 마스크’는 주름과 피부 탄력을 개선해 주는 고함량, 저분자 콜라겐을 핵심 성분으로 사용해 흡수력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다. 특히 저분자(200Da) 피시 콜라겐 복합체인 ‘콜라젠모드’를 84% 함유해 피부 깊숙이 빠르게 침투하며, 마스크팩이 투명하게 변하는 흡수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사용자 만족도를 높였다.

피부과학연구원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타이트닝, 리프팅, 쿨링, 광채 개선은 물론 노화 지수 개선효과 까지 공식적으로 입증 받았다.

바이오비쥬 관계자는 “이번 첫 방송을 계기로 정서경 쇼호스트와의 공동기획을 이어가 글로벌 시장까지 아우를 수 있는 전략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국내에서 검증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파트너십 확대에도 나서겠다”고 말했다.

마감

국내 비만치료제 개발 기업 중 가장 기대되는 곳은?

1. 한미약품

255명( 29% )

2. 디앤디파마텍

115명( 13% )

3. 동아에스티

50명( 5% )

4. 디엑스앤브이엑스

16명( 1% )

5. 펩트론

324명( 37% )

6. 기타 (댓글로)

110명( 12% )

저작권자 © 팜이데일리 - 기사 무단전재, 재배포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