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기사는 인쇄용 화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X
잠깐! 아래 내용을 확인 해 주세요.

브라우저 좌측 상단에 그림과 같은 요청이 뜬다면

허용을 눌러 설정을 완료해 주세요.

얼랏창

요청이 뜨지 않았다면 다음 >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권한 요청을 받지 못하셨나요?
  • view_chrom(좌측상단)
  • view_edge(우측상단)
  • view_whale(우측상단)

사용중인 브라우저의 주소창을 확인 후 알람아이콘아이콘을 눌러 허용해 주세요.

설정 즉시 브라우저 알림이 활성화 됩니다.

SD바이오센서, 2022 AACC 참가…美서 기업홍보 개시
  • 美 체외진단기업 인수 결정 후 첫 전시회 참여
    체외진단 전문가 대상 기업홍보 활동에 주력
  • 등록 2022-07-27 오후 2:56:16
  • 수정 2022-07-27 오후 2:56:16
에스디바이오센서 AACC 2022 부스 내 전시된 스탠다드 M10 전시 (사진=SD바이오센서)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글로벌 체외진단 전문기업 에스디바이오센서(137310)는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되는 ‘2022 AACC’(미국임상화학회)에 참가, 미국 시장에서 본격적인 기업 홍보활동을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2022 AACC는 올해 74회를 맞이한 진단 분야 세계 최대 규모의 전시회다. 지난 24일부터 시작해 28일까지 총 5일간 시카고 맥코믹 플레이스(McCormick Place)에서 진행된다. 세계 각국의 체외진단 전문가와 830여개의 의료기기업체들은 전시회에 참가해 다양한 연구 결과를 발표하고 기업 홍보를 진행하게 된다.

2022 AACC는 에스디바이오센서가 이달 초 미국 체외진단기업 인수 결정 소식을 발표한 이후 참가하는 첫 전시회다. 회사는 기존 딜러를 대상으로 한 세일즈 미팅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입에 앞서 체외진단 전문가에게 회사 전체 제품 포트폴리오를 소개하는 기업 홍보 활동도 집중할 방침이다.

에스디바이오센서의 홍보 부스는 회사가 주력하는 신속분자진단기기 ‘스탠다드 엠텐’(STANDARD M10, 이하 ‘M10’)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부스 중앙 테이블에는 M10과 8종의 다양한 검사 메뉴 카트리지를 선보였다.

부스 내부 터치스크린으로는 신속진단 스탠다드Q, 형광면역진단 스탠다드F, 분자진단 스탠다드M, 혈당측정기 크로닉 케어 제품 라인을 소개했다. 에스디바이오센서의 AACC 전시회 부스는 맥코믹 플레이스 434번에 있다.

조혜임 에스디바이오센서 마케팅홍보실장(전무)은 “미국 체외진단기업 인수 결정 이후 진행된 첫 전시회로 실제로 수많은 업계 관계자들이 부스를 방문했고 회사와 제품 브랜드에 큰 관심을 보여 미국 시장 내 커진 인지도를 체감할 수 있었다”며 “이번 전시회를 시작으로 미국 시장에 본격적인 기업 홍보 활동을 진행하여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가진 에스디바이오센서를 미국 고객에게 알리고 시장 내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마감

의과대학 입학정원 증원 어떻게 생각하세요?

필요하다

134명( 82% )

불필요하다

29명( 17% )

저작권자 © 팜이데일리 - 기사 무단전재, 재배포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