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이데일리 기사를 무단 전재·유포하는 행위는 불법이며 형사 처벌 대상입니다.
이에 대해 팜이데일리는 무관용 원칙을 적용해 강력히 대응합니다.
[이데일리 신민준 기자] 쎌바이오텍의 국산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이 본격적인 캠핑 시즌에 맞춰 ‘떠나요! 캠핑, 챙겨요! 장 건강’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즐거운 캠핑을 위한 장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 (이미지=쎌바이오텍) |
|
캠핑 기획전은 오는 4월 10일까지 듀오락몰을 통해 진행된다. 캠핑 기획전은 캠핑족들을 위한 유산균 제품인 △ 민감해진 장을 위한 ‘듀오락 스탑’ △덴마크산 소화효소가 함유된 ‘듀오락 위청장쾌’ △물 없이 언제든 씹어 먹을 수 있는 ‘듀오락 데일리 츄어블’로 구성했다.
‘듀오락 위청장쾌’, ‘듀오락 데일리 츄어블’ 제품은 최대 10% 할인, ‘듀오락 스탑’ 구매 시 최대 18일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듀오락 몰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50% 할인가로 체험 키트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민감한 장을 위한 ‘듀오락 스탑’은 쎌바이오텍이 박테리오신을 활용해 개발에 성공한 천연항생물질 ‘프로락티(Prolac-T)’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프로락티는 설사와 관련된 ‘살모넬라균’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장내 유해균과 유해 독소의 배출에도 탁월한 효과를 검증해 한국, 유럽, 중국 특허를 받기도 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야외 캠핑장에서는 오염된 음식이나 물속 유해균으로 인해 물갈이 설사에 노출될 위험이 높다”며 “프로바이오틱스는 이러한 유해균을 배출해 주므로 여행 출발 전 적어도 일주일 이상 미리 섭취해 건강한 장 환경을 구축할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이어 “캠핑 중 과식으로 인한 소화장애를 대비해 소화효소를 함유한 유산균을 섭취하는 것도 방법”이라며 “안전한 국산 유산균 듀오락이 준비한 이번 캠핑 기획전을 통해 건강한 장과 소중한 추억을 함께 만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한국산 유산균에 대한 특허 기술과 유산균의 다양한 기능성을 연구해온 전문 기술력을 기반으로 △마이크로바이옴의 시작 ‘듀오락’ △마이크로바이옴 시너지 ‘듀오랩’ △마이크로바이옴 뷰티 ‘락토클리어’ 등 마이크로바이옴에 특화된 사업들을 영위하고 있다. 특히 듀오락은 9년 연속 프로바이오틱스 수출 1위, 덴마크 시장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