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기사는 인쇄용 화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메디포스트 ‘모비타 철분 츄어블’, 누적 판매량 13만개 돌파
  • 등록 2025-03-25 오후 3:56:19
  • 수정 2025-03-25 오후 3:56:19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메디포스트(078160)는 자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의 인기제품 ‘모비타 철분 츄어블’이 누적판매량 13만개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제품은 높은 영양성분 함량과 자두맛으로 철분 영양제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메디포스트의 ‘모비타 철분 츄어블’ (사진=메디포스트)


‘모비타 철분 츄어블’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 200%에 해당하는 철분(24㎎)을 함유하고 있어 철분 결핍이 우려되는 여성과 임산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철분 요구량이 많은 임산부의 경우 1일 권장섭취량을 충족시킬 수 있다.

철분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C 50㎎을 함께 배합했다. 비타민C는 철분 흡수를 촉진할 뿐만 아니라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며,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모비타 철분 츄어블의 가장 큰 특징은 철분 영양제 특유의 비린내가 없다는 점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자두맛으로 제조돼 불쾌한 맛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이산화규소, HPMC, 카복시메틸셀룰로스, 착색료와 같은 화학성분을 최소화했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철분 특유의 맛과 냄새로 인해 꾸준한 섭취가 어려웠던 점을 고려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개발한 것이 소비자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포인트였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마감

국내 비만치료제 개발 기업 중 가장 기대되는 곳은?

1. 한미약품

255명( 29% )

2. 디앤디파마텍

115명( 13% )

3. 동아에스티

50명( 5% )

4. 디엑스앤브이엑스

16명( 1% )

5. 펩트론

324명( 37% )

6. 기타 (댓글로)

110명( 12% )

저작권자 © 팜이데일리 - 기사 무단전재, 재배포시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